티스토리 뷰
앞으로 고령화 시대가 심화된다고 하는데 간병비 때문에 걱정이 되시죠? 매체나 미디어들에서 자주 나오길 간병비 때문에 간병파산이라던지 간병이혼이 많이 늘어난다고 합니다. 앞으로 이런 사테는 고령화 대로 더 들어가면 더 심하게 생기는 문제이기 때문에 지금으로서는 간병비 보험 한 개쯤 들기를 추천합니다. 그래서 우체국 간병비 보험에 대해서 정보 알려 드리겠습니다.
우체국 간병비 추천 보험 상담 방법
우선 상담은 아래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. 페이지 이동후 금융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으로 해야 하므로 이점은 명심 해주세요.
우체국 간병비 추천 보험 하는 이유
고령화 사회가 진행되면서 어르신들이 병원에 입원할 확률이 그만큼 높아집니다. 그만큼 간병비도 여타 젊은 신 분들에 비해서 회복이 늦다 보니 간병비가 몇 곱절은 더 들어가기 마련입니다. 물론 간호간병 통합서비스가 있기 한 지만 아직까지는 대부분 병원에 보급이 되지 않았으면 혜택이 받기가 어려운 실정입니다. 그래서 몇 달 전에 보건의로 계에서는 간병간호통합 서비스 확대와 간호사 수 확대를 위해 데모도 했어 고요.
그러나 아직까지는 이런 것을 해결하기에는 재정적으로나 인원적으로 부족해서 전문적으로 간병하는 사람들을 활용해야 하는데요. 그런데 간병인이 적게는 하루에 몇 만 원에서 많게는 10만 원 이상을 들어갑니다. 하루 이틀정도는 감당이 되나 입원이 장기화되면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. 그래서 정부 산하기구인 우체국에서 보험을 만들었는데요. 그래서 다른 여타 보험회사보다도 저렴하게 실속이 알차서 추천합니다.
우체국 간병비 추천 보험 특이사항 및 장점
■병원에서 발생하는 간병인사용 비용을 집중보장하여 드립니다.
■ 장기요양 1~2등급으로 진단 확정되고, 매년 생존 시 최대 10년 동안 간병자금을 매월 지급하여 드립니다. (장기요양간병비특약Ⅱ 가입 시, 최대 120개월 한도)
■ 장기요양 진단보험금(1~2등급, 1~5등급)을 설계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보험입니다.
■ 만 15세부터 70세까지 폭넓게 가입 가능한 간병비보험입니다.(1종(일반가입 기준))
■ 병이 있어도 3가지(건강 관련) 간편 고지로 간편하게(2종(간편 가입)) 가입이 가능합니다.
■ 근로소득자는 연말정산 시 납입한 보험료(연간 100만 원 한도)에 대하여 12%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
우체국 간병비 추천 보험 특징
주계약 보험 가입액이 1,500만 원 간병인사용특약 보험가입금액 1,500만 원이면 하루 입원비 의료기관은 9만 원 요양 병원은 3만 원이 주어집니다.
우체국 간병비 추천 보험료
1종(일반가입), 90세 만기, 20년 납, 주계약 1,000만 원 기준으로 봤을 때 1,500원으로 합리적 가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.
인원간병인 사용 특약도 6,800원으로 저렴하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간호 간병 통합 서비스는 일반 간병비의 1/5 수준이라고 합니다. 간호 간호간병 서비스도 여성 기준으로 보험료가 1,300원으로 책정되어서 아주 저렵하게 보험료를 내실 수 있습니다. 보험금 지급액은 위에 언급되었듯이 2만 원이라서 간병비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.
추가 특약 가입 시 사망 보험금이라던지 장기요양진단간병자금 등의 내용이 있고 보험게약일로부터 2년 이상 지난 경우 장기요양등급 4~5등급만 받아도 최초 1회 100만 원이 지급됩니다. 장기 요양등급은 질병이 걸리거나 부상으로 몸이 불편해져서 동급을 받는 것이 아니라. 나이가 들어서 일정정도의 수준 이상이라면 4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그래서 건강한 어르신들도 연세가 등시면 장기요양 판정을 받습니다.
장기요양(1~5등급) 특약은 20년 납 90세 만기, 특약기입금액, 1,300만 원 40세 여성기준 보험료가 월 2,700원이라서 20년 만기 납입을 해도 648,800원 정도라 큰 부담이 없을 듯합니다.